본문 바로가기

류진창의 음악감상

심수봉 앨범 & 노래 모음

앨범을 클릭하면 심수봉 공식 YouTube와 링크되며 앨범에 실린 모든 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심수봉 앨범 & 싱글 (최신순)

Bloom Korea, Shim Soo Bong (25곡)
My Life Began to Shine (13곡)
Best Of Best (33곡)
나의신부여 (2곡)
나의 신부여 (4곡,2018)
Hesed, The Promise of Love (9곡,2014)
비나리 Hymn of Wish (11곡,2003)
심수봉 찬송가, Vol. 1 (10곡,1993)
골든앨범 그시절 그노래 50 (12곡)

심수봉 노래(가나다순)대표곡♥추천곡

개여울 

겨울나그네  

겨울장미  

견우직녀  

그때 그 사람 Person in Moments  

그때 그 사람 ('78 MBC 대학가요제)  

그 여름밤의 추억 One Summer Night  

그대는 이방인  

그대와 탱고를  

나같은 죄인 살리신 (찬송가) 

나는 야구광  

나는 어디로 (Donde Voy)  

나의 사계절  

나의 신부여 Dear My Bride  

남몰래 흐르는 눈물 (번안곡)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내 진정 사모하는 (찬송가)  

내주를 가까이 하게함은 (찬송가)  

너에겐 내가 있잖니 I Am with You  

눈물의 술  

당신 곁으로  

당신때문에  

당신은 누구시길래  

로맨스 그레이 (Romance Gray)  

무궁화 Rose of Sharon  

미워요  

백만송이 장미  

비나리 Flattering  

빈들에 마른 풀같이 (찬송가)  

사랑밖엔 난 몰라 Don't Know Nothing but Love  

사랑의 마음  

사랑의 슬픔  

사랑이 詩로 변할 때  

사랑이예요  

사랑했던 사람아  

서울의 불나비  

순자의 가을  

아! 나그네  

아낌없이 바쳤는데 (영화 OST) 

아이야  

어둔 밤 쉬 되리니 (찬송가)  

여자라서 웃어요 (Feat. 미쓰라진)  

여자이니까  

우리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여 (찬송가)  

우리는 타인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은 (찬송가)  

이별없는 사랑  

이슬비 내리는 오후  

잃어버린 계절  

자기  

장미빛 우리 사랑 Our Rose Love  

젊은 태양  

정말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죄짐맡은 우리구주 (찬송가)  

주여 나의 병든 몸을 (찬송가)  

주여 이 나라를  

진실 그 사랑  

천부여 의지없어서 (찬송가)  

키싸스 키싸스 키싸스 (외국곡)  

심수봉: (링크)나무위키

심수봉
류진창의 음악감상 요약